원피스 1048화 스포일러
마지막 페이지에는 3 개의 전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덴지로의 오로치 참수, 카이도와 모모노 스케가 오니가시마를 옮긴 후 루피의 충돌, 와노의 시민들이 밤하늘로 등불을 놓습니다.
원피스 1048
제목 : 20년
원피스 1048
샤아의 라스트처럼 오니가시마를 미는 모모카이도는 화염 용이 된다.
카이도가 만진 오니가시마 섬의 뿔이 녹는다.
루피의 기술 고무고무 원숭이 신총 (바주랑건)과승룡 화염팔괘의 충돌성내로 장면전환하늘을 향해 카이도우를 쓰러뜨려줘 라 외치는 사람들.
20년 전 오뎅 처형 후 회상카이도는 자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도중에서 가로막아 선 마을 사람들을 헤집고 다니며 일을 처리하러 간다.
활활 타오르는 오뎅성다이묘들에게 함께 와노쿠니를 지배할지 전쟁인지 선택을 강요한다.
한 컷씩
키미·하쿠마이·스즈고 등의 다이묘들(↑야마토가 갇혔을 때 있던 3명)
전부 패배노예로 일하면서 나라가 망해간다.
불타는 오로치히요리를 길동무로 삼으려 하나덴지로에게 베인다하늘에 띄운 하늘배의 소원이 밝혀진다.
오로치 사라져라지옥으로 꺼져버려라는 내용
– 챕터의 끝에서, 루피와 카이도는 그들의 공격에 직면하려고합니다.
– 한 번 장에는 Luffy와 Kaido 사이에 2 번의 싸움이 있습니다.
– 첫 번째 싸움은 불타는 오덴 성 내부의 플래시백 전에 발생합니다.
카이두가 거대한 불 용으로 변신하고 그의 몸이 오니가시마의 뿔을 녹인 직후, 카이두가 입을 벌리고 루피가 거대한 주먹에 접근하면 정복자 하키 충돌이 일어납니다(만지지 않고).
루피는 심지어 눈을 감고 충격파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팔을 얼굴 앞에 놓습니다.
이 싸움의 마지막 패널 (성 안쪽으로 이동하기 전에)에서 우리는 Kaido가 입을 벌리고 Luffy의 주먹이 거의 그의 이빨을 만지는 것을 봅니다.
- 두 번째 싸움은 장 끝의 이중 페이지에 있습니다.
이 경우 우리는 멀리서 볼 수 있으며 마치 두 사람이 동일한 기술로 다시 공격하는 것과 같습니다.
정복자 하키 충돌이 있지만 (첫 번째 "대결"에서와 같이).
여기서 그들은 가까이 가지 않습니다 (카이도는 입을 열지 않습니다).
장은 Kaidou로 끝나고 Luffy의 얼굴은 1047 장의 끝에있는 얼굴과 매우 유사합니다.